이동하고 싶은 층을 바로 누르거나, 화면을 누른 상태에서 위쪽, 아래쪽으로 움직이면 다른 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우측 중앙에 '<' 모양의 화살표를 누르면 미니타워가 나옵니다. 미니타워에서는 현재 본인과 친구들의 층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원하는 층이나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해당 층으로 이동합니다.
샵(상점)에서 '파워업 아이템'과 '인게임 아이템' 카테고리를 눌러 봅니다. 상단에 현재 가지고 있는 내 아이템의 개수가 나옵니다. 코인이 줄었거나 현금이 결제가 되었는데도, 내 아이템 개수가 늘지 않았다면support@monsterbusters.kr 으로 문의를 보내주세요.
하트는 게임을 할 때 사용됩니다. 스테이지를 성공하면 하트를 잃지 않지만, 실패하면 하트 1개를 잃게 됩니다. 초반에는 최대 하트 개수가 3개지만, 레벨업을 하면 최대 하트 개수가 늘어납니다. 레벨업을 하기 전에 하트의 최대 개수를 늘리고 싶으면 샵(상점)에서 "최대 하트 +1"을 구입하면 됩니다. 최대 하트 개수는 7개까지 늘릴 수 있으며, 30분마다 무료로 하트 하나를 받습니다.
히어로는 특정 스테이지를 별 3개로 성공한 경우에만 도전할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입니다. 문에 왕관 모양이 새겨진 스테이지를 들어가 별 3개로 완료하면, 히어로 도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도전에 성공하면 히어로 왕관, 보너스 코인,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동하고 싶은 층을 바로 누르거나, 화면을 누른 상태에서 위쪽, 아래쪽으로 움직이면 다른 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우측 중앙에 '<' 모양의 화살표를 누르면 미니타워가 나옵니다. 미니타워에서는 현재 본인과 친구들의 층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원하는 층이나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해당 층으로 이동합니다.
1. 스테이지를 성공하면 별 개수에 따라 코인을 받습니다. 이미 성공한 스테이지 재성공 시, 추가 별 획득이 없는 경우에는 소량의 코인을 받지만, 새로 별을 획득하면 그에 대한 보상 코인을 받습니다.
2. 몬스터 타워에 돌아다니는 몬스터를 잡으면 깜짝 코인을 받습니다.
3. 스테이지 내에서 플레이 중 체력표시막대가 있는 방해물을 없앤 경우, 운이 좋으면 코인을 받습니다.
4. 샵(상점)에서 현금으로 10,000 - 500,000 코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샵(상점)에서 '파워업 아이템'과 '인게임 아이템' 카테고리를 눌러 봅니다. 상단에 현재 가지고 있는 내 아이템의 개수가 나옵니다. 코인이 줄었거나 현금이 결제가 되었는데도, 내 아이템 개수가 늘지 않았다면support@monsterbusters.kr 으로 문의를 보내주세요.
실수에 의한 결제, 본인이 승인하지 않은 결제, 기타 시스템 오류로 인한 중복결제 등의 이유로 비정상적인 인앱 상품 구입이 발생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OS 환불 방법]
IOS 상의 결제 절차는 모두 애플(Apple)에서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결제 내역에 대한 환불 부분도 애플 측에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애플의 iTunes 지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getsupport.apple.com/GetproductgroupList.action)
2. 사용하시는 디바이스를 선택 후 'iTunes Store, App Store 또는 iBook Store'를 눌러 '주제가 목록에 없음'을 선택합니다.
3. 등장한 하단 입력창에 글 제목을 쓴 뒤 '입력' 버튼을 누르고 '계속'버튼을 누릅니다.
4. 해결 방법 중 '이메일'을 눌러 나오는 양식에 환불 내용을 기입합니다.
*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세부 정보 부분에 반드시 아래 내용을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 사용하시는 디바이스 정보 : 사용하시는 IOS 기종
- 앱 이름 : 몬스터버스터즈 for Kakao
- 주문 번호 : 환불이 필요한 주문의 주문 번호
- 환불 이유: 환불 요청에 대한 이유를 간단히 기입
* 주문 번호 찾는 법
ⅰ. 웹으로 접속하여 iTunes를 열고 iTunes Store를 클릭하여 엽니다. ( iTunes 다운로드받기 -> http://www.apple.com/kr/itunes/download/ )
ⅱ. '로그인'버튼을 눌러 Apple ID로 로그입합니다.
ⅲ. Apple ID를 클릭하고 '계정'을 선택합니다.
ⅳ. 구입 내역에서 '전체 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ⅴ. 구입품목의 주문날짜 좌측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 세부사항을 봅니다.
ⅵ. 날짜 바로 아랫줄에 주문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입력을 마친 후 하단의 '계속'버튼을 눌러 이메일을 보냅니다.
메일 발송 완료 후 일반적으로 2-3일 이내에 애플로부터 답변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환불 신청 방법]
(고객센터 URL)로 고객님의 구글 플레이 계정 정보 또는 주문 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계정'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앱을 실행한 후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는 Google play에 등록한 이메일로 들어가면 결제하신 영수증 메일이 있습니다. 해당 메일을 보시면
주문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를 남겨주시는 대로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실수에 의한 결제, 본인이 승인하지 않은 결제, 기타 시스템 오류로 인한 중복결제 등의 이유로 비정상적인 인앱 상품 구입이 발생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